#abc초코쿠키

1,898 posts

#연휴셋째넷째날인거니

전일, 🤴의 방앗간 백화점행
최애 #fendi 의 추석선물은 또! 명인명촌이라 이젠 사진도 안찍음🤣
#ABC초코쿠키 먹고 뿅😍

오늘, 교회갔다 점심먹는데 은혜로운 조동님들께서 D+1000일이 내일이라 알려주심
👴👵가 파티해주재서 급🎂사서 파티 고고🥳
급파티임에도 👴👵께서 주신 센스있는💌 💰💰💰 오예오예💃🕺
해비벌쓰데이 노래에 너무싄나 날라다니시며 🕯끄기 한번더의 무한반복

#999일#박vision#건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원숭이띠아기
#인스타베이비#instababy#bossbaby#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아기모델#babymodel
#ootd#kenzokids#neilbarrettkids
#ooyd#dolcegabbanakids#fendikids#bonton
#집에참기름들기름된장고추장쌓여간다😅#1000일축하해😘#내아들로태어나줘서고마워❤#초는정확히8번더했음

#연휴셋째넷째날인거니 전일, 🤴의 방앗간 백화점행 최애 #fendi 의 추석선물은 또! 명인명촌이라 이젠 사진도 안찍음🤣 #ABC초코쿠키 먹고 뿅😍 오늘, 교회갔다 점심먹는데 은혜로운 조동님들께서 D+1000일이 내일이라 알려주심 👴👵가 파티해주재서 급🎂사서 파티 고고🥳 급파티임에도 👴👵께서 주신 센스있는💌 💰💰💰 오예오예💃🕺 해비벌쓰데이 노래에 너무싄나 날라다니시며 🕯끄기 한번더의 무한반복 #999일 #박vision #건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원숭이띠아기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bossbaby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모델 #babymodel #ootd #kenzokids #neilbarrettkids #ooyd #dolcegabbanakids #fendikids #bonton #집에참기름들기름된장고추장쌓여간다 😅#1000일축하해 😘#내아들로태어나줘서고마워#초는정확히8번더했음 - 53 minutes ago

5 Likes
1 Comments
0
#190915 #크런키초콜릿 #abc초코쿠키 #예민하다니깐 #달달구리사주는 #사랑꾼남친 #마싯성😍 #내가다먹으꺼야😝 #고마웡🙆 #럽스타그램 #7년째연애중💑

#190915 #크런키초콜릿 #abc초코쿠키 #예민하다니깐 #달달구리사주는 #사랑꾼남친 #마싯성 😍 #내가다먹으꺼야 😝 #고마웡 🙆 #럽스타그램 #7년째연애중 💑 - 8 hours ago

3 Likes
0 Comments
0
#💕
동생이 사준 더치커피 명절 선물 
선물은 받아봤지만 명절은 처음인듯~
이시끼 설마 철 들었나?ㅋㅋ
커피랑 과자 먹으며 티비시청하기
비록 내일 출근이지만 지금 이순간은 행복하다
#명절#마지막날#소확행#더치커피#카페라떼#abc초코쿠키
#간식#짱맛#당충전#고맙다#내동생#울썬#피곤하지만행복

#💕 동생이 사준 더치커피 명절 선물 선물은 받아봤지만 명절은 처음인듯~ 이시끼 설마 철 들었나?ㅋㅋ 커피랑 과자 먹으며 티비시청하기 비록 내일 출근이지만 지금 이순간은 행복하다 #명절 #마지막날 #소확행 #더치커피 #카페라떼 #abc초코쿠키 #간식 #짱맛 #당충전 #고맙다 #내동생 #울썬 #피곤하지만행복 - 9 hours ago

18 Likes
0 Comments
0
#먹스타그램🍴 #맛기행 #평택 #용이동우리집🏠 #에이비씨초코쿠키 #abc초코쿠키 #900원 #13개 #색칠공부놀이를산건가 #당충전완료 #머리를풀어헤치고 #춤판벌어짐 
@kxxwoo__ 삼촌 다음에 또 사주세요 
엄마가 비싸다고 안사준데요

#먹스타그램 🍴 #맛기행 #평택 #용이동우리집 🏠 #에이비씨초코쿠키 #abc초코쿠키 #900원 #13개 #색칠공부놀이를산건가 #당충전완료 #머리를풀어헤치고 #춤판벌어짐 @kxxwoo__ 삼촌 다음에 또 사주세요 엄마가 비싸다고 안사준데요 - 10 hours ago

6 Likes
0 Comments
0
나도 초코쿠키 먹어따 목요일🙋‍♀️🙋‍♂️

나도 초코쿠키 먹어따 목요일🙋‍♀️🙋‍♂️ - 23 hours ago

27 Likes
2 Comments
0
#달아달아
추석 마지막 밤을 맞이하여
명탐정 코난을 보며
엄마 몰래 먹는 소박한 야식
⠀
초코 쿠키에 쪼꼬
어느 새 순삭
양이 적구나...
⠀
#abcchococookie #abc초코쿠키
#쿠키위초콜렛
#abc만들어서양이적은가
#def도넣어달라
#20190914

#달아달아 추석 마지막 밤을 맞이하여 명탐정 코난을 보며 엄마 몰래 먹는 소박한 야식 ⠀ 초코 쿠키에 쪼꼬 어느 새 순삭 양이 적구나... ⠀ #abcchococookie #abc초코쿠키 #쿠키위초콜렛 #abc만들어서양이적은가 #def도넣어달라 #20190914 - 24 hours ago

13 Likes
2 Comments
0
#가로수길#쇼핑#마카롱#키르시#GLAD#호텔#짬뽕#ifc#abc초코쿠키#트̺͆렌드⃗#følłôw#07

#가로수길 #쇼핑 #마카롱 #키르시 #GLAD #호텔 #짬뽕 #ifc #abc초코쿠키 #트 ̺͆렌드⃗#følłôw #07 - 1 day ago

30 Likes
0 Comments
0
한봉지밖에없네...... 다연이손에들어가면 안주는데ㅜ
.
.
.
#육아#육아맘#맘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abc초코쿠키

한봉지밖에없네...... 다연이손에들어가면 안주는데ㅜ . . . #육아 #육아맘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abc초코쿠키 - 1 day ago

11 Likes
0 Comments
0
#ABC초코쿠키#🍪+🍫#존맛탱👍
#06

#ABC초코쿠키 #🍪+🍫#존맛탱 👍 #06 - 2 days ago

13 Likes
0 Comments
0
.
.
우리끼리
안동찜닭을 기다리며..
에피타이저는 진신라면🍜
(진라면3+신라면1)꿀맛👍
저 김치..식혜..미친맛❣❣❣❣❣
#abc초코쿠키 🍪백개드세여..🤩🤟🤟
.
.
빨리온나 예비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ㅋㅋㅋ
.
.
#이랑올림🙇‍♀️

. . 우리끼리 안동찜닭을 기다리며.. 에피타이저는 진신라면🍜 (진라면3+신라면1)꿀맛👍 저 김치..식혜..미친맛❣❣❣❣❣ #abc초코쿠키 🍪백개드세여..🤩🤟🤟 . . 빨리온나 예비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ㅋㅋㅋ . . #이랑올림 🙇‍♀️ - 2 days ago

22 Likes
2 Comments
0
드디어 오프시작😭
신상 보이길래 사봤는데 이러케 맛있기 있기없기😭💕
.
.
.
.
.
.
.
.
.
.
.
#신상과자 #과자스타그램 #abc초코쿠키 #군것질 #달다구리 #초코 #🍪 #🍫

드디어 오프시작😭 신상 보이길래 사봤는데 이러케 맛있기 있기없기😭💕 . . . . . . . . . . . #신상과자 #과자스타그램 #abc초코쿠키 #군것질 #달다구리 #초코 #🍪 #🍫 - 2 days ago

38 Likes
6 Comments
0
#김해 #창원 #진해 #해양의료원 #추석 #연휴 #명절 #출근 #3번째 #간식 #쫄병안성탕면 #ABC초코쿠키 #추억 #과자 #식품공학과 #졸업생
초등학생 때 먹던 과자가 신기하게 나와 샀더니... 요즘 과자 너무 성의없다 ㅡㅡ;;

#김해 #창원 #진해 #해양의료원 #추석 #연휴 #명절 #출근 #3번째 #간식 #쫄병안성탕면 #ABC초코쿠키 #추억 #과자 #식품공학과 #졸업생 초등학생 때 먹던 과자가 신기하게 나와 샀더니... 요즘 과자 너무 성의없다 ㅡㅡ;; - 2 days ago

14 Likes
0 Comments
0
休みの日😛#대체공휴일 #abc초코쿠키 #뽀로로과자

休みの日😛#대체공휴일 #abc초코쿠키 #뽀로로과자 - 2 days ago

8 Likes
0 Comments
0
이거 짱 맛있어요!❤한봉지 순삭..
.
.
.
.
.
#abc#abc초코쿠키#초코쿠키#일상#일상스타그램#데일리#daily#먹방#먹방샷#먹스타그램#eat#사진#photo#팔로우#follow#팔로우미#followme#팔로우늘리기#팔로워#팔로워늘리기#선팔하면맞팔#선팔#좋아요#좋반#좋테#맞좋테#좋반테러#likelike#학생#언팔ㄴ

이거 짱 맛있어요!❤한봉지 순삭.. . . . . . #abc #abc초코쿠키 #초코쿠키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먹방 #먹방샷 #먹스타그램 #eat #사진 #photo #팔로우 #follow #팔로우미 #followme #팔로우늘리기 #팔로워 #팔로워늘리기 #선팔하면맞팔 #선팔 #좋아요 #좋반 #좋테 #맞좋테 #좋반테러 #likelike #학생 #언팔ㄴ - 3 days ago

33 Likes
2 Comments
0
이거 완전 내스타일이얍😆
.
.
식감도 조쿠 ㅎ  단거땡길때 찾아먹기
좋은#간식 😋  등록!!ㅎ
.
.

#간식추천#ABC초코쿠키#쿠키
#편의점간식 #달달#일상#맛스타그램
#💗

이거 완전 내스타일이얍😆 . . 식감도 조쿠 ㅎ 단거땡길때 찾아먹기 좋은#간식 😋 등록!!ㅎ . . #간식추천 #ABC초코쿠키 #쿠키 #편의점간식 #달달 #일상 #맛스타그램 #💗 - 3 days ago

51 Likes
0 Comments
0
미리생선ㅡ종합선물세트🎁
#헬로키티고무장갑
#ABC초코쿠키
#라이언비타민
#헬로키티오뚜기
#고래도자기마그넷
#유리고래귀걸이목걸이세트
#고래소스볼
#귀여운수세미

#신혼생활#일상#미리생일선물#헬로키티#고래#아코하루#내사랑키티#내사랑고래#키티쟁이#고래쟁이#종합선물세트#땡큐마이시스터#

미리생선ㅡ종합선물세트🎁 #헬로키티고무장갑 #ABC초코쿠키 #라이언비타민 #헬로키티오뚜기 #고래도자기마그넷 #유리고래귀걸이목걸이세트 #고래소스볼 #귀여운수세미 #신혼생활 #일상 #미리생일선물 #헬로키티 #고래 #아코하루 #내사랑키티 #내사랑고래 #키티쟁이 #고래쟁이 #종합선물세트 #땡큐마이시스터 # - 3 days ago

24 Likes
6 Comments
0
추석 전 날 나름 즐거웠던 하루
_
_

원래 목요일에 독서실에 가서 공부를 하다가 할머니집에 갈 계획이었는데 늦게 일어나 버려서 완벽하게 실패하고 엄마랑 밥먹고 독서실에 들려서 책만 가지고 나왔다

그래도 오늘 오랜만에 친척들도 만나고 동생들이랑 같이 마트에 가서 돌아다니니까 시험기간에 기분전환 엄청 했다 
원하던 볼펜은 못샀지만 그래도 만족(*˘︶˘*) _
_
_

근데 왜 우리 가족은 명절마다 춘천을 못벗어나는지 그게 의문

_

#중3 #시험기간 #중간고사 #추석전날 #엄마우리도놀러가자.. #내사랑탕슉 #청궁 #송편도 #뇸 #abc초코쿠키 #맛있더라 #배불러 
#친척동생 #귀여워 #저거닌텐도 #어떻게하는지도안알려주고 #이겼다고좋아함 #나쁘다너희 #설명1초컷

추석 전 날 나름 즐거웠던 하루 _ _ 원래 목요일에 독서실에 가서 공부를 하다가 할머니집에 갈 계획이었는데 늦게 일어나 버려서 완벽하게 실패하고 엄마랑 밥먹고 독서실에 들려서 책만 가지고 나왔다 그래도 오늘 오랜만에 친척들도 만나고 동생들이랑 같이 마트에 가서 돌아다니니까 시험기간에 기분전환 엄청 했다 원하던 볼펜은 못샀지만 그래도 만족(*˘︶˘*) _ _ _ 근데 왜 우리 가족은 명절마다 춘천을 못벗어나는지 그게 의문 _ #중3 #시험기간 #중간고사 #추석전날 #엄마우리도놀러가자 .. #내사랑탕슉 #청궁 #송편도 #뇸 #abc초코쿠키 #맛있더라 #배불러 #친척동생 #귀여워 #저거닌텐도 #어떻게하는지도안알려주고 #이겼다고좋아함 #나쁘다너희 #설명1초컷 - 3 days ago

8 Likes
0 Comments
0
인생과자찾았다😋
.
.
.
#일상#소통#먹스타그램#abc초코쿠키#달달구리#jmt#👍

인생과자찾았다😋 . . . #일상 #소통 #먹스타그램 #abc초코쿠키 #달달구리 #jmt #👍 - 3 days ago

9 Likes
0 Comments
0
#abc #abc초컬릿 #abc초코쿠키 
#abc초코 #abc초코렛 #초코 #쿠키
#간식 #군것질 #군것질그램

#abc #abc초컬릿 #abc초코쿠키 #abc초코 #abc초코렛 #초코 #쿠키 #간식 #군것질 #군것질그램 - 3 days ago

6 Likes
0 Comments
0
쉬는날에는 역시 색칠놀이가 최고다🍫🧸

쉬는날에는 역시 색칠놀이가 최고다🍫🧸 - 3 days ago

29 Likes
3 Comments
0
load more posts
2019 - © Deskgra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