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요리

42,698 posts

Chicken Curry & Rice #indiancuisine #indianfood #curry  #인도요리 #ywkim #homemade #foodstagram #foodforfoodies

Chicken Curry & Rice #indiancuisine #indianfood #curry #인도요리 #ywkim #homemade #foodstagram #foodforfoodies - 2 hours ago

1 Likes
0 Comments
0
오늘 점심 너무 별로라 맜있는 거 먹으러 나왔다🍛
#카레 #인도요리 #인도밥집블랙

오늘 점심 너무 별로라 맜있는 거 먹으러 나왔다🍛 #카레 #인도요리 #인도밥집블랙 - 11 hours ago

4 Likes
0 Comments
0
어제 연극보러 가기 전에 방문한
#대학로 의 #인도요리 맛집 #깔리 입니다🥳
#깔리A세트 로 주문했는데,
#탄두리치킨  #커리 와 난, #라씨 모두 존 맛 😻😻😻
다음에 또 인도요리가 먹고싶을 때도
여기로 다시 올 것 같아요 ㅎㅎ

메뉴, 가격 등 다른 정보들은 프로필 블로그로 확인해주세요❤

#대학로맛집 #혜화맛집
#폼둥아밥먹자 #프로필에블로그주소클릭 #맞팔 #먹스타맞팔 #먹스타그램 #먹스타 #맞팔해요

어제 연극보러 가기 전에 방문한 #대학로#인도요리 맛집 #깔리 입니다🥳 #깔리A세트 로 주문했는데, #탄두리치킨 #커리 와 난, #라씨 모두 존 맛 😻😻😻 다음에 또 인도요리가 먹고싶을 때도 여기로 다시 올 것 같아요 ㅎㅎ 메뉴, 가격 등 다른 정보들은 프로필 블로그로 확인해주세요❤ #대학로맛집 #혜화맛집 #폼둥아밥먹자 #프로필에블로그주소클릭 #맞팔 #먹스타맞팔 #먹스타그램 #먹스타 #맞팔해요 - 11 hours ago

63 Likes
0 Comments
0
#먹방
마치 인도에 온 것 마냥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곳 #스와가트은평점 
한 번 맛보면 이따금씩 꼭 생각나는
인도커리! 갈릭난 살살 찢어 커리에
푹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예술♡
.
.
#스와가트 #인도요리전문점 #인도커리 
#인도요리맛집 #인도커리맛집 #인도요리
#은평구맛집 #구파발맛집 #진관동맛집
#은평뉴타운맛집 #커리맛집 #갈릭난 
#은평데이트 #은평데이트코스추천 #jmt

#먹방 마치 인도에 온 것 마냥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곳 #스와가트은평점 한 번 맛보면 이따금씩 꼭 생각나는 인도커리! 갈릭난 살살 찢어 커리에 푹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예술♡ . . #스와가트 #인도요리전문점 #인도커리 #인도요리맛집 #인도커리맛집 #인도요리 #은평구맛집 #구파발맛집 #진관동맛집 #은평뉴타운맛집 #커리맛집 #갈릭난 #은평데이트 #은평데이트코스추천 #jmt - 12 hours ago

253 Likes
2 Comments
0
인도요리 처음 접해봤는데 흔히 먹던 카레
보다 부드럽고 담백한 느낌이더라구요~ 
여태껏 입맛에 안맞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에
쉽게 도전해보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먹어보게 되었는데 왠걸..저는 인도커리와
난이 이렇게 매력있는 음식인줄 몰랐어요ㅠㅠ
게다가 후식으로 먹은 라씨까지 완벽!

#스와가트 #인도요리맛집 #인도요리전문점 
#압구정로데오맛집 #압구정맛집 #청담동맛집
#강남맛집 #강남맛집추천 #맛집추천 #커리 
#인도커리 #인도요리 #라씨 #스와가트청담점
#커리맛집 #강남데이트 #강남데이트코스

인도요리 처음 접해봤는데 흔히 먹던 카레 보다 부드럽고 담백한 느낌이더라구요~ 여태껏 입맛에 안맞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에 쉽게 도전해보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먹어보게 되었는데 왠걸..저는 인도커리와 난이 이렇게 매력있는 음식인줄 몰랐어요ㅠㅠ 게다가 후식으로 먹은 라씨까지 완벽! #스와가트 #인도요리맛집 #인도요리전문점 #압구정로데오맛집 #압구정맛집 #청담동맛집 #강남맛집 #강남맛집추천 #맛집추천 #커리 #인도커리 #인도요리 #라씨 #스와가트청담점 #커리맛집 #강남데이트 #강남데이트코스 - 13 hours ago

335 Likes
8 Comments
0
Один раз и на всю жизнь – так издавна заведено 👰
Поэтому в Индии семейные пары практически не разводятся 💔
⠀
Как и прежде, будущие муж и жена могут быть уготованы друг другу задолго до свадьбы ☝️
Постепенно они постигают премудрости взрослой жизни и навыки, необходимые в жизни семейной – в этом им помогают родители 🙏
Между ними постепенно завязываются отношения, основанные на этикете и уважении ❤️
⠀
Может быть в этом и есть секрет крепких браков и семейной гармонии😊?
⠀
————————————
Jimmy! Jimmy! जिमी जिमी
🇮🇳 Современный ресторан индийской кухни
Россия, Владивосток, ул. Батарейная, 1
🚩 Спортивная Набережная,
напротив Океанариума
Ежедневно: 12:00–00:00
⠀
☎️ 27 555 33
⠀
Whatsapp: +7 914 709-00-59
Menu: jimmyjimmy.ru
⠀
भारतीय व्यंजन
#ウラジオストク
#インド料理
#블라디보스톡
#인도요리
#海参崴
#印度菜
#jimmyjimmy
#vladivostok
#владивосток
#едавладивосток

Один раз и на всю жизнь – так издавна заведено 👰 Поэтому в Индии семейные пары практически не разводятся 💔 ⠀ Как и прежде, будущие муж и жена могут быть уготованы друг другу задолго до свадьбы ☝️ Постепенно они постигают премудрости взрослой жизни и навыки, необходимые в жизни семейной – в этом им помогают родители 🙏 Между ними постепенно завязываются отношения, основанные на этикете и уважении ❤️ ⠀ Может быть в этом и есть секрет крепких браков и семейной гармонии😊? ⠀ ———————————— Jimmy! Jimmy! जिमी जिमी 🇮🇳 Современный ресторан индийской кухни Россия, Владивосток, ул. Батарейная, 1 🚩 Спортивная Набережная, напротив Океанариума Ежедневно: 12:00–00:00 ⠀ ☎️ 27 555 33 ⠀ Whatsapp: +7 914 709-00-59 Menu: jimmyjimmy.ru ⠀ भारतीय व्यंजन #ウラジオストク #インド料理 #블라디보스톡 #인도요리 #海参崴 #印度菜 #jimmyjimmy #vladivostok #владивосток #едавладивосток - 14 hours ago

73 Likes
0 Comments
0
인도요리 삼매경 ~~
전주로 모임하면서 전주 유일 인도요리 전문점 
마살라 ~~~ 블로그 포스팅보고 찾아간 볼람 있네 ~~
너무 너무 맛있어 ~~~
폭풍 흡입하고 분위기 만끽 중 ~~~ #점심 #모임 #전주 #한옥마을 #인도요리 #일상 #또오고싶어 #카레 #커리

인도요리 삼매경 ~~ 전주로 모임하면서 전주 유일 인도요리 전문점 마살라 ~~~ 블로그 포스팅보고 찾아간 볼람 있네 ~~ 너무 너무 맛있어 ~~~ 폭풍 흡입하고 분위기 만끽 중 ~~~ #점심 #모임 #전주 #한옥마을 #인도요리 #일상 #또오고싶어 #카레 #커리 - 14 hours ago

13 Likes
1 Comments
0
강남역의 인도!
인도야시장
티키 플래터, 달 프라이, 로띠

비건메뉴가 많아서 깔끔하고 맛있어요

#비건 #채식 #채식주의 #인도요리 #vegan #vegetarian #plantbaseddiet #indianfood

강남역의 인도! 인도야시장 티키 플래터, 달 프라이, 로띠 비건메뉴가 많아서 깔끔하고 맛있어요 #비건 #채식 #채식주의 #인도요리 #vegan #vegetarian #plantbaseddiet #indianfood - 14 hours ago

73 Likes
5 Comments
0
추석연휴의 끝자락 👭🏻 .
.
#처음#먹어본#인도요리
#부천시청역맛집#친절
#마살라인디안레스토랑#마살라
#카레#인도카레#난#밥#그린샐러드
#탄두리치킨#라씨
#맛남살롱#잘먹었습니다 ☺️
.
.
 #메이드바이수진#양갱#손재주
#양갱_들어있는_쇼핑백
#양갱을_안찍었네

일반카메라로 안찍었니
#어쩐지#필터가이상하더라

#190915

추석연휴의 끝자락 👭🏻 . . #처음 #먹어본 #인도요리 #부천시청역맛집 #친절 #마살라인디안레스토랑 #마살라 #카레 #인도카레 #난 #밥 #그린샐러드 #탄두리치킨 #라씨 #맛남살롱 #잘먹었습니다 ☺️ . . #메이드바이수진 #양갱 #손재주 #양갱_들어있는_쇼핑백 #양갱을_안찍었네 일반카메라로 안찍었니 #어쩐지 #필터가이상하더라 #190915 - 15 hours ago

19 Likes
0 Comments
0
#インド料理 #인도요리 #インドカレー #ナン #カレー #난 #카레 #저녁식사 #晩御飯

#インド料理 #인도요리 #インドカレー #ナン #カレー #난 #카레 #저녁식사 #晩御飯 - 1 day ago

9 Likes
0 Comments
0
오랜만에 먹는 맛있는 인도요리~~🥰인도음식은 다 좋은데 왜 비싼걸까😡비싸서 자주 먹지 못한다능 ㅜㅜ  #인도요리#인도음식맛집#명동#명동맛집#데이트코스#카레#먹스타그램#푸드스타그램#먹스타맞팔#맞팔#존맛탱#졸맛#푸드덕맛집

오랜만에 먹는 맛있는 인도요리~~🥰인도음식은 다 좋은데 왜 비싼걸까😡비싸서 자주 먹지 못한다능 ㅜㅜ #인도요리 #인도음식맛집 #명동 #명동맛집 #데이트코스 #카레 #먹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먹스타맞팔 #맞팔 #존맛탱 #졸맛 #푸드덕맛집 - 1 day ago

91 Likes
12 Comments
0
#나폴리탄 #요리 #유튜버 #쿵치쿡 #양식 #일식 #간단한태국 #인도요리 #에피타이저 +@캔버스액자 인테리어쇼핑몰은 라픽쳐😁 #캔버스액자

#나폴리탄 #요리 #유튜버 #쿵치쿡 #양식 #일식 #간단한태국 #인도요리 #에피타이저 +@캔버스액자 인테리어쇼핑몰은 라픽쳐😁 #캔버스액자 - 1 day ago

11 Likes
1 Comments
0
롯데잠실 아그라에서
영훈초맘들모임~
#언제나#만나면#즐거워#아그라#잠실롯데#에비뉴엘#엘스타#롯데백화점mvg#수다타임#달달모임#인도요리

롯데잠실 아그라에서 영훈초맘들모임~ #언제나 #만나면 #즐거워 #아그라 #잠실롯데 #에비뉴엘 #엘스타 #롯데백화점mvg #수다타임 #달달모임 #인도요리 - 1 day ago

69 Likes
1 Comments
0
9월은아시아에있는
나라돌아보기.
첫주.중국에이어
이번주는.인도

난과탄두리치킨
만들기.
며느리에게도.알려줄수없는.
지금은무지유명한요리연구가가되신
쌤께.가정요리3년동안사사받을때
배운.탄두리치킨😊😊 쉬우면서맛있는소스로.어제새벽까지.
닭재우고.오늘은.또띠아를난처럼굽고
요구르트드레싱 만들어
도르르~말아보기.

그릇이구멍나도록.싹싹긁어먹은
아이들.🤣🤣🤣🤣 사랑한다.
어제까지는.힘에붙여.다놓고싶었는데
잘먹는.너희모습에힘을얻고
쌤은또.한주를버틴다🥰🥰 #남양주아동요리강사
#음악요리강사
#서울아동요리강사
#특수반요리강사
#인도요리
#탄두르
#탄두리치킨
#인도민속음악
#피오나뮤직쿡
#음악듣고요리하기
#가평아동요리강사
#연천요리강사
#피오나쌤

9월은아시아에있는 나라돌아보기. 첫주.중국에이어 이번주는.인도 난과탄두리치킨 만들기. 며느리에게도.알려줄수없는. 지금은무지유명한요리연구가가되신 쌤께.가정요리3년동안사사받을때 배운.탄두리치킨😊😊 쉬우면서맛있는소스로.어제새벽까지. 닭재우고.오늘은.또띠아를난처럼굽고 요구르트드레싱 만들어 도르르~말아보기. 그릇이구멍나도록.싹싹긁어먹은 아이들.🤣🤣🤣🤣 사랑한다. 어제까지는.힘에붙여.다놓고싶었는데 잘먹는.너희모습에힘을얻고 쌤은또.한주를버틴다🥰🥰 #남양주아동요리강사 #음악요리강사 #서울아동요리강사 #특수반요리강사 #인도요리 #탄두르 #탄두리치킨 #인도민속음악 #피오나뮤직쿡 #음악듣고요리하기 #가평아동요리강사 #연천요리강사 #피오나쌤 - 1 day ago

8 Likes
0 Comments
0
행복했던 생일😌
기프티콘들도 너무 고마워요
립스틱 부자되겠당ㅎㅎ
내가 젤 좋아하는 강가도 가고
포항까지가서 영화도 보고 타이마사지도 받고
모든게 완벽👏🏼
.
.
.
.
#생일그램#생일#인도요리#영화#립스틱#생일선물#생선#생일#일상#소통#데일리#맞팔#daily#셀스타그램#ootd#f4f#셀카#인친#인싸#드라이브#힐링#행복#부산#해운대#selca#selstagram#친구

행복했던 생일😌 기프티콘들도 너무 고마워요 립스틱 부자되겠당ㅎㅎ 내가 젤 좋아하는 강가도 가고 포항까지가서 영화도 보고 타이마사지도 받고 모든게 완벽👏🏼 . . . . #생일그램 #생일 #인도요리 #영화 #립스틱 #생일선물 #생선 #생일 #일상 #소통 #데일리 #맞팔 #daily #셀스타그램 #ootd #f4f #셀카 #인친 #인싸 #드라이브 #힐링 #행복 #부산 #해운대 #selca #selstagram #친구 - 1 day ago

46 Likes
1 Comments
0
-
인도요리 땡길 때는 #아그라
-
인도 여행 때는 왜 난의 맛을 몰랐을까? 
그때는 한국 요리 찾아다니느라 바빴는데 ㅠ 
아그라를 알게 된 후 더 많이 먹게 된 인도 요리
(역시 한국인 입맛에 살짝 변형이 되어서 그런가? ㅋㅋㅋㅋ 하지만 라씨는 너무 달다 ㅠㅠ )
-
아그라를 처음 만난 서래점은 엔틱한 분위기였다면 우리가 이번에 다녀온 여의도 점은 다른 지점들과 같이 깔끔한 분위기!
그래서 인가 가족단위와 커플들이 많은듯
-

- 인도요리 땡길 때는 #아그라 - 인도 여행 때는 왜 난의 맛을 몰랐을까? 그때는 한국 요리 찾아다니느라 바빴는데 ㅠ 아그라를 알게 된 후 더 많이 먹게 된 인도 요리 (역시 한국인 입맛에 살짝 변형이 되어서 그런가? ㅋㅋㅋㅋ 하지만 라씨는 너무 달다 ㅠㅠ ) - 아그라를 처음 만난 서래점은 엔틱한 분위기였다면 우리가 이번에 다녀온 여의도 점은 다른 지점들과 같이 깔끔한 분위기! 그래서 인가 가족단위와 커플들이 많은듯 - - 2 days ago

2 Likes
1 Comments
0
Курица бывает разная 🍗
И, поверьте на слово, она тоже может удивить 😉👌
⠀
«Крим кебаб» – это филейные ломтики, маринованные в специях со сливочным соусом и орехом кешью 😋
Запекается она в тандуре и от этого становится еще сочнее ❤️
⠀
Компанию ей составляют свежие овощи и традиционные соусы – манго соус, кинза и чили соус 🌶
⠀
Ждем вас на вкусные обеды и душевные ужины 👋
⠀
————————————
Jimmy! Jimmy! जिमी जिमी
🇮🇳 Современный ресторан индийской кухни
Россия, Владивосток, ул. Батарейная, 1
🚩 Спортивная Набережная,
напротив Океанариума
Ежедневно: 12:00–00:00
⠀
☎️ 27 555 33
⠀
Whatsapp: +7 914 709-00-59
Menu: jimmyjimmy.ru
⠀
भारतीय व्यंजन
#ウラジオストク
#インド料理
#블라디보스톡
#인도요리
#海参崴
#印度菜
#jimmyjimmy
#vladivostok
#владивосток
#едавладивосток

Курица бывает разная 🍗 И, поверьте на слово, она тоже может удивить 😉👌 ⠀ «Крим кебаб» – это филейные ломтики, маринованные в специях со сливочным соусом и орехом кешью 😋 Запекается она в тандуре и от этого становится еще сочнее ❤️ ⠀ Компанию ей составляют свежие овощи и традиционные соусы – манго соус, кинза и чили соус 🌶 ⠀ Ждем вас на вкусные обеды и душевные ужины 👋 ⠀ ———————————— Jimmy! Jimmy! जिमी जिमी 🇮🇳 Современный ресторан индийской кухни Россия, Владивосток, ул. Батарейная, 1 🚩 Спортивная Набережная, напротив Океанариума Ежедневно: 12:00–00:00 ⠀ ☎️ 27 555 33 ⠀ Whatsapp: +7 914 709-00-59 Menu: jimmyjimmy.ru ⠀ भारतीय व्यंजन #ウラジオストク #インド料理 #블라디보스톡 #인도요리 #海参崴 #印度菜 #jimmyjimmy #vladivostok #владивосток #едавладивосток - 2 days ago

50 Likes
0 Comments
0
#お昼ご飯はカレー#六本木#インド料理#アイスコーヒー#점심은카레#록본기#인도요리#아이스커피#선팔#맞팔#ファロー

#お昼ご飯はカレー #六本木 #インド料理 #アイスコーヒー #점심은카레 #록본기 #인도요리 #아이스커피 #선팔 #맞팔 #ファロー - 2 days ago

12 Likes
0 Comments
0
요즘 브런치가 너모맛있당💝
스벅에 슈크림라떼 없어지고 내 최애메뉴 생겼당😖
인도요리도 너무 맛있당
수영하고 루프탑에서 먹는 간식은 꿀맛💛
#청년다방#버거킹#감자튀김 으로 마무리⭐️

요즘 브런치가 너모맛있당💝 스벅에 슈크림라떼 없어지고 내 최애메뉴 생겼당😖 인도요리도 너무 맛있당 수영하고 루프탑에서 먹는 간식은 꿀맛💛 #청년다방 #버거킹 #감자튀김 으로 마무리⭐️ - 2 days ago

23 Likes
1 Comments
0
시댁 엄마와 낮 데이트^^💕
자주 자주 뵙고 싶은데 
몸이 무거워~~ㅋㅋ핑계같군
범계역에서 데이트 
점심은 인도요리^^
✌🏻첨 드셔본다고 치킨티카 부드럽다
이태원가서 인도요리는 가끔  먹는데
요기도 괜찮네^^
커리는 치닌이랑 램^^양고기는 처음 드셔보신다구 드시구 만족 하셔서 다행*^^*
백화점 가서 쇼핑하고 백운호수 드라이브
천계산 와플팬케익 진짜 맛있다
돈이 아깝지 않았어
엄마도 너므 좋아하셨다
찾아간 보람이 있군^^
..
.
.
.
.
.
.
.
.
.
#범계역#시댁#엄마#고여사님#안양맛집#인도요리#롯데백화점#치킨티카#난#커리#치킨커리#램커리#샐러드#팬케익#와플팬케익#데이트#드리이브#감사합니다#하이#사랑해#귀엽다#커피숍#너므이쁘다

시댁 엄마와 낮 데이트^^💕 자주 자주 뵙고 싶은데 몸이 무거워~~ㅋㅋ핑계같군 범계역에서 데이트 점심은 인도요리^^ ✌🏻첨 드셔본다고 치킨티카 부드럽다 이태원가서 인도요리는 가끔 먹는데 요기도 괜찮네^^ 커리는 치닌이랑 램^^양고기는 처음 드셔보신다구 드시구 만족 하셔서 다행*^^* 백화점 가서 쇼핑하고 백운호수 드라이브 천계산 와플팬케익 진짜 맛있다 돈이 아깝지 않았어 엄마도 너므 좋아하셨다 찾아간 보람이 있군^^ .. . . . . . . . . . #범계역 #시댁 #엄마 #고여사님 #안양맛집 #인도요리 #롯데백화점 #치킨티카 #난 #커리 #치킨커리 #램커리 #샐러드 #팬케익 #와플팬케익 #데이트 #드리이브 #감사합니다 #하이 #사랑해 #귀엽다 #커피숍 #너므이쁘다 - 2 days ago

27 Likes
4 Comments
0
load more posts
2019 - © Deskgra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