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

1,935,281 posts

.
.
맨날 8시에나 일어나다
새벽 6시 신랑 아침도 아닌, 딸랑구 아침밥 대령 😮.....
밥 말아서 국물 리필만 세번째 ㅡ.ㅡ
.
.
.
.
.
#무제한리필
#오늘은학부모참여수업날
#참여할수있을까
#불금
#진짜불금
#😢
#육아맘 #딸랑구 #아침밥 #첫째 #열오름 #남매 #먹순이

. . 맨날 8시에나 일어나다 새벽 6시 신랑 아침도 아닌, 딸랑구 아침밥 대령 😮..... 밥 말아서 국물 리필만 세번째 ㅡ.ㅡ . . . . . #무제한리필 #오늘은학부모참여수업날 #참여할수있을까 #불금 #진짜불금 #😢 #육아맘 #딸랑구 #아침밥 #첫째 #열오름 #남매 #먹순이 - 11 minutes ago

0 Likes
0 Comments
0
🐷

🐷 - 26 minutes ago

7 Likes
1 Comments
0
#주말#밤마실#급여행#가을여행#드라이브#가족나들이#사진찍기놀이#맥도날드#감자튀김#먹방#다정샷#데일리#일상
.
.
.
.
#개뿔
#경주프로방스 가는길 #남매#떡실신
집에 도착한걸 알면 대성통곡할 아이들 ..
모습 생각하니 #아찔
간만에 #영화#신의한수#졸잼
생각보다 남매들이 조용히 계셔줘서ㅋㅋ
잘봤다ㅋ
김예승 이시키
앞자석 안겨서 #너튜브 시청
그래도 #밤마실#좋으다

#주말 #밤마실 #급여행 #가을여행 #드라이브 #가족나들이 #사진찍기놀이 #맥도날드 #감자튀김 #먹방 #다정샷 #데일리 #일상 . . . . #개뿔 #경주프로방스 가는길 #남매 #떡실신 집에 도착한걸 알면 대성통곡할 아이들 .. 모습 생각하니 #아찔 간만에 #영화 #신의한수 #졸잼 생각보다 남매들이 조용히 계셔줘서ㅋㅋ 잘봤다ㅋ 김예승 이시키 앞자석 안겨서 #너튜브 시청 그래도 #밤마실 #좋으다 - 29 minutes ago

4 Likes
0 Comments
0
우리집 이뿌니들♡
엄마빠가 지켜줄게~ 💑
-
-
오늘도 굿모닝 :)
-
-
#비오는금요일새벽
#남매

우리집 이뿌니들♡ 엄마빠가 지켜줄게~ 💑 - - 오늘도 굿모닝 :) - - #비오는금요일새벽 #남매 - 31 minutes ago

9 Likes
0 Comments
0
-
새벽 5시반 
관광버스 타고 출발.
두근두근 설레임
박소야 오늘은 온니 너한테만 집중할게
우리 좋은추억 만들고 
오자꾸나♡
#소시파박시를부탁해
#잘다녀올게

- 새벽 5시반 관광버스 타고 출발. 두근두근 설레임 박소야 오늘은 온니 너한테만 집중할게 우리 좋은추억 만들고 오자꾸나♡ #소시파박시를부탁해 #잘다녀올게 - 38 minutes ago

5 Likes
1 Comments
0
#어린이집#유치원#등원샷🎒#남매#등원패션#등원룩#애스타그램#딸#아들#가을#데일리#일상
.
.
.
.
#사진#찍기#하늘의별따기
#이젠포기
#수박니트#졸귀탱🙈
#오늘도무사히#빠이야~

#어린이집 #유치원 #등원샷 🎒#남매 #등원패션 #등원룩 #애스타그램 #딸 #아들 #가을 #데일리 #일상 . . . . #사진 #찍기 #하늘의별따기 #이젠포기 #수박니트 #졸귀탱 🙈 #오늘도무사히 #빠이야 ~ - 49 minutes ago

6 Likes
0 Comments
0
⠀⠀ ⠀⠀⠀ ⠀
어린이집 학부모상담을 가서
담임선생님과 이야기하다 울어버렸다
⠀⠀ ⠀
어린이집에서 다 잘한다는 리아
말도 잘하고 모든 스스로 하려고하고
규칙도 잘지키고 정리도 잘하고
친구들챙기며 사이좋게지내고 가리는것없이 잘먹고
활동도 집중해서 적극적으로 잘한다고
⠀⠀ ⠀
"근데 어머니 리아가 동생얘기를 물어보면 아니야 없어 라고 얘기해요
낮잠시간에 엄마 찾으며 불안해하고요
리아는 따로 원장님이나 제가 안아서 토닥여 재우고 있어요
동생생기고 스트레스가 많은가봐요
지금보다 더 안아주시고 사랑해주세요"
⠀⠀ ⠀
잘 때도 깊은 잠을 못자고
옆에 엄마있나 확인하느라 몇 번이나 깨곤한다
⠀⠀ ⠀
둘째 태어나기 직전에 이사를했고
갑작스러운 출산에 인사도없이 엄마와 떨어졌고
엄마가 생전 처음보는 애를 품에 안고 돌아왔다
그리고 저녁이면 내 몸 편하자고 외할머니네 가서 자고오게했다
⠀⠀ ⠀
그래도 같이있을땐 둘째는 안아주지도않고
리아만 항상 안아주고 사랑한다고하고
최우선으로 먼저챙기며 나름의 노력을 한다고 했는데
열을 다 줘도 모자라겠지
⠀⠀ ⠀
독차지하던 사랑과 관심을 나눠갖게 된 첫째도
백일이되도록 울어도 제 때 달래준적 한 번 없는 둘째도
안쓰럽고 또 안쓰럽다
⠀⠀ ⠀
형제 자매 있는집이라면
터울상관없이 겪는 일이라지만
나도 엄마가 처음인지라 이 상황이 어렵기만하다
⠀⠀ ⠀
하원길에 원장님이 우리 다 그렇게 키웠다고 
괜찮아 괜찮아하며 안아서 토닥여주시는데
다시 울컥해서 애 앞에서 눈물을 뚝뚝 흘렸다

엄마가 미안해
더 노력해볼께
사랑해 우리 아가

#연년생 #남매 #육아

⠀⠀ ⠀⠀⠀ ⠀ 어린이집 학부모상담을 가서 담임선생님과 이야기하다 울어버렸다 ⠀⠀ ⠀ 어린이집에서 다 잘한다는 리아 말도 잘하고 모든 스스로 하려고하고 규칙도 잘지키고 정리도 잘하고 친구들챙기며 사이좋게지내고 가리는것없이 잘먹고 활동도 집중해서 적극적으로 잘한다고 ⠀⠀ ⠀ "근데 어머니 리아가 동생얘기를 물어보면 아니야 없어 라고 얘기해요 낮잠시간에 엄마 찾으며 불안해하고요 리아는 따로 원장님이나 제가 안아서 토닥여 재우고 있어요 동생생기고 스트레스가 많은가봐요 지금보다 더 안아주시고 사랑해주세요" ⠀⠀ ⠀ 잘 때도 깊은 잠을 못자고 옆에 엄마있나 확인하느라 몇 번이나 깨곤한다 ⠀⠀ ⠀ 둘째 태어나기 직전에 이사를했고 갑작스러운 출산에 인사도없이 엄마와 떨어졌고 엄마가 생전 처음보는 애를 품에 안고 돌아왔다 그리고 저녁이면 내 몸 편하자고 외할머니네 가서 자고오게했다 ⠀⠀ ⠀ 그래도 같이있을땐 둘째는 안아주지도않고 리아만 항상 안아주고 사랑한다고하고 최우선으로 먼저챙기며 나름의 노력을 한다고 했는데 열을 다 줘도 모자라겠지 ⠀⠀ ⠀ 독차지하던 사랑과 관심을 나눠갖게 된 첫째도 백일이되도록 울어도 제 때 달래준적 한 번 없는 둘째도 안쓰럽고 또 안쓰럽다 ⠀⠀ ⠀ 형제 자매 있는집이라면 터울상관없이 겪는 일이라지만 나도 엄마가 처음인지라 이 상황이 어렵기만하다 ⠀⠀ ⠀ 하원길에 원장님이 우리 다 그렇게 키웠다고 괜찮아 괜찮아하며 안아서 토닥여주시는데 다시 울컥해서 애 앞에서 눈물을 뚝뚝 흘렸다 엄마가 미안해 더 노력해볼께 사랑해 우리 아가 #연년생 #남매 #육아 - 1 hour ago

5 Likes
1 Comments
0
배고파서 잠을 잘 수가 없어...
스트레스...
오늘 상한머리도 쳐냈고 쪼꼼 이발도 해서
머리가 가벼운데..
먼가 맘에안드나 했더니
원인은 그냥 내가 못생긴거였어..😥😥
살도 자꾸찌고 못생겨지구 우울한데
배가 너무고파.. 하..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배고파서 잠을 잘 수가 없어... 스트레스... 오늘 상한머리도 쳐냈고 쪼꼼 이발도 해서 머리가 가벼운데.. 먼가 맘에안드나 했더니 원인은 그냥 내가 못생긴거였어..😥😥 살도 자꾸찌고 못생겨지구 우울한데 배가 너무고파.. 하..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 1 hour ago

1 Likes
1 Comments
0
오늘아침 일어나자마자 거실로 뛰어나오면서 엄마~ 하며 푹 안기더니... "엄마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단소리 진짜 애기때 듣고 안들은 것 같은데 ㅋㅋㅋㅋ
너가 더 귀엽다 이느슥아❤️❤️❤️
.
.
#애교쟁이 #둘째 #육아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맘일상 #일상 #데일리 #뉴질랜드육아 #kid #instakids #family #남매 #남매맘 #아들 #딸 #해외육아맘 #해외육아 #아들바보

오늘아침 일어나자마자 거실로 뛰어나오면서 엄마~ 하며 푹 안기더니... "엄마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단소리 진짜 애기때 듣고 안들은 것 같은데 ㅋㅋㅋㅋ 너가 더 귀엽다 이느슥아❤️❤️❤️ . . #애교쟁이 #둘째 #육아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맘일상 #일상 #데일리 #뉴질랜드육아 #kid #instakids #family #남매 #남매맘 #아들 #딸 #해외육아맘 #해외육아 #아들바보 - 1 hour ago

15 Likes
1 Comments
0
다 덤벼라|~~오빠랑 놀다보니 남성화가 ㅡㅡㅋㅋㅋㅋㅋㅋ오락실 부페집에서 #오락실#남매#

다 덤벼라|~~오빠랑 놀다보니 남성화가 ㅡㅡㅋㅋㅋㅋㅋㅋ오락실 부페집에서 #오락실 #남매 # - 2 hours ago

6 Likes
1 Comments
0
11.15
-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 갬성,,,,🍁
-
🐶가을남자토비

11.15 -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 갬성,,,,🍁 - 🐶가을남자토비 - 2 hours ago

5 Likes
2 Comments
0
이쁜이들 #남매 #핏줄 #내새끼들♥️

이쁜이들 #남매 #핏줄 #내새끼들 ♥️ - 3 hours ago

12 Likes
2 Comments
0
소윤💜하윤💛
부시기 선수들...🤦🏻‍♀️
힘들게 만들고 짧고 빠르게 산산조각💥
ㅋㅋㅋㅋ
.
.
.
.
#브릭라이브 #레고 #레터링 #육아일상 #가정보육 #키카나들이 #세종맘 #연년생 #남매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소윤💜하윤💛 부시기 선수들...🤦🏻‍♀️ 힘들게 만들고 짧고 빠르게 산산조각💥 ㅋㅋㅋㅋ . . . . #브릭라이브 #레고 #레터링 #육아일상 #가정보육 #키카나들이 #세종맘 #연년생 #남매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 3 hours ago

0 Likes
0 Comments
0
둘이 우유쏟고 장난쳐서
너희가 닦으라고 걸레쥐어주고 닦는중 ㅋㅋㅋㅋㅋㅋ
혼내다가 귀여워서 ㅋㅋㅋㅋ
화내지말라고 나를 혼냄 🤔
먹을거루 장난치지 므르..... 😊
.
.
.
.
.
#육아일상 #훈육스타그램 #니가쏟은거니가닦기 #세젤귀💕 #버럭이 #연년생 #남매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둘이 우유쏟고 장난쳐서 너희가 닦으라고 걸레쥐어주고 닦는중 ㅋㅋㅋㅋㅋㅋ 혼내다가 귀여워서 ㅋㅋㅋㅋ 화내지말라고 나를 혼냄 🤔 먹을거루 장난치지 므르..... 😊 . . . . . #육아일상 #훈육스타그램 #니가쏟은거니가닦기 #세젤귀 💕 #버럭이 #연년생 #남매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 3 hours ago

3 Likes
0 Comments
0
#브릭라이브
늦잠자고 하루종일 엄마랑 2탄 브릭라이브 ❤
신랑한테 실시간 사진 보내주면서 애들 엄청 잘논다니까
내가봐도 얼굴에 근심걱정어두움 1톨도 없어보인다고 ㅋㅋㅋㅋ
야~~ 엄마가 그러케 좋니?? ㅎㅎㅎ 하 나 참~ 증말❤
ㅋㅋㅋㅋ 나두 너희가 참 좋아 !!!😗
.
.
.
.
.
#블록키카 #세종맘 #얼집땡땡이 #가정보육 #키카나들이 #브릭라이브 #엄마껌딱지❤️ #세젤예💕 #사랑스러움💕 #남매 #연년생 #4살 #3살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브릭라이브 늦잠자고 하루종일 엄마랑 2탄 브릭라이브 ❤ 신랑한테 실시간 사진 보내주면서 애들 엄청 잘논다니까 내가봐도 얼굴에 근심걱정어두움 1톨도 없어보인다고 ㅋㅋㅋㅋ 야~~ 엄마가 그러케 좋니?? ㅎㅎㅎ 하 나 참~ 증말❤ ㅋㅋㅋㅋ 나두 너희가 참 좋아 !!!😗 . . . . . #블록키카 #세종맘 #얼집땡땡이 #가정보육 #키카나들이 #브릭라이브 #엄마껌딱지 ❤️ #세젤예 💕 #사랑스러움 💕 #남매 #연년생 #4살 #3살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 4 hours ago

2 Likes
0 Comments
0
#첫줄 
처음처럼 지금까지 변함없는건 확실해.
여전히 내곁에서 지켜주고,
언제나 내옆에서 내편이며,
나만보고 늘 사랑한다 말하는 내망고❤️
항상 고맙고 미안해.
조금만...조금만 더 버티쟈💪🏻
#복남매네 #복남매 #남매 #연년생 #셋째 #늦둥이 #다둥이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진주성 #촉석루 #논개의암바위 #단풍구경 #주말나들이 #주말 #나들이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젊줌마 #육아맘 #다둥이맘 #육아소통 #육아 #소통

#첫줄 처음처럼 지금까지 변함없는건 확실해. 여전히 내곁에서 지켜주고, 언제나 내옆에서 내편이며, 나만보고 늘 사랑한다 말하는 내망고❤️ 항상 고맙고 미안해. 조금만...조금만 더 버티쟈💪🏻 #복남매네 #복남매 #남매 #연년생 #셋째 #늦둥이 #다둥이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진주성 #촉석루 #논개의암바위 #단풍구경 #주말나들이 #주말 #나들이 #가족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젊줌마 #육아맘 #다둥이맘 #육아소통 #육아 #소통 - 4 hours ago

6 Likes
0 Comments
0
#첫줄 
봄엔 꽃이 펴 화사하고,여름엔 푸른초록이런 나무들이 
울긋불긋 옷을 갈아입고는 이쁘게 가을을 맞이하고 있었다.
가을이면 단풍든 나무아래,떨어진 낙엽으로 이쁜 사진을 찍곤 했는데 
통 정신없는 엄마덕에 얼렁뚱땅 넘어가네...
다음해엔 산타와 더 이쁘게 찍자꾸나😋
#복남매네 #복남매 #남매 #연년생 #셋째 #늦둥이 #다둥이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진주성 #촉석루 #논개의암바위#단풍구경 #주말나들이 #주말 #나들이 #가족스타그램 #젊줌마 #육아맘 #다둥이맘 #육아소통 #육아 #소통

#첫줄 봄엔 꽃이 펴 화사하고,여름엔 푸른초록이런 나무들이 울긋불긋 옷을 갈아입고는 이쁘게 가을을 맞이하고 있었다. 가을이면 단풍든 나무아래,떨어진 낙엽으로 이쁜 사진을 찍곤 했는데 통 정신없는 엄마덕에 얼렁뚱땅 넘어가네... 다음해엔 산타와 더 이쁘게 찍자꾸나😋 #복남매네 #복남매 #남매 #연년생 #셋째 #늦둥이 #다둥이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진주성 #촉석루 #논개의암바위 #단풍구경 #주말나들이 #주말 #나들이 #가족스타그램 #젊줌마 #육아맘 #다둥이맘 #육아소통 #육아 #소통 - 4 hours ago

13 Likes
1 Comments
0
💗
우리 공주 파닥파닥 거리면서
잔잔하게 탈출시도중 
곧 뒤집을것같은 그녀의 힘
천천히해도 되는데 🤣

💗 우리 공주 파닥파닥 거리면서 잔잔하게 탈출시도중 곧 뒤집을것같은 그녀의 힘 천천히해도 되는데 🤣 - 4 hours ago

13 Likes
2 Comments
0
.
.
#태권도 #골프 #농구 #야구 #축구 #복싱 #베드민턴
.
9살 지금 하는 운동
.
#공부몰라 #숙제가 다
.
#먹고 #자고 #싸고 #놀고 #숙제하고
.
#에너자이저
.
.
#남매 #딸 #아들 #taekwondo #marshallart #golf #tornadokick 😅😅

. . #태권도 #골프 #농구 #야구 #축구 #복싱 #베드민턴 . 9살 지금 하는 운동 . #공부몰라 #숙제가 다 . #먹고 #자고 #싸고 #놀고 #숙제하고 . #에너자이저 . . #남매 #딸 #아들 #taekwondo #marshallart #golf #tornadokick 😅😅 - 4 hours ago

5 Likes
0 Comments
0
#하남매
.
반짝반짝 빛나던 밤바다
그 어느때보다 행복했던 생일
더 많은 생각을하게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느끼게되고
넘 좋다...🥺
내 사람들에게 더 더 잘해야지😭
-
#생일끝
#선물은대체뭘고르나
#고마워요모두들 
#내생일
#hbd 
#너무귀여워
#귀요미둘
#동그라미
#호빵찐빵
#우리딸
#우리아들
#첫째도사랑
#둘째도사랑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첫째스타그램
#둘째스타그램
#우리집귀요미
#우리집이삐 
#우리집귀요미
#누나와동생
#남매스타그램
#남매

#하남매 . 반짝반짝 빛나던 밤바다 그 어느때보다 행복했던 생일 더 많은 생각을하게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느끼게되고 넘 좋다...🥺 내 사람들에게 더 더 잘해야지😭 - #생일끝 #선물은대체뭘고르나 #고마워요모두들 #내생일 #hbd #너무귀여워 #귀요미둘 #동그라미 #호빵찐빵 #우리딸 #우리아들 #첫째도사랑 #둘째도사랑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첫째스타그램 #둘째스타그램 #우리집귀요미 #우리집이삐 #우리집귀요미 #누나와동생 #남매스타그램 #남매 - 4 hours ago

10 Likes
4 Comments
0
load more posts
2019 - © Deskgram. All rights reserved.